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착한성분 페네그린 셀렉트마스크

뷰티

by 백두산자몽 2020. 6. 4. 14:33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페네그린 모이스처라이징  셀렉트마스크


페네그린 셀렉트마스크

수분마스크 로 유명하더라고요 

저는 건조한피부 라서 화장품 고를땐 

촉촉한라인으로 많이고르게 되더라고요 

겨울에는 너~~~무 건조해서 얼굴에 가뭄이 일어나잖아요...

그렇다고 여름에는 에어컨때문에 피부가 건조해지고

겨울에 히터.차가운바람 여름엔 에어컨 자외선

봄가을엔 자외선.꽃가루.황사.미세먼지

 피부가 숨못쉬는게 이해가 가네요 

페네그린 이라는 브랜드좀 검색해봤는데 

수분과 보습을 중점으로 두고 있더라고요 

착한성분을 강조하더라고요 

뿐만아니라 피부  저자극테스트 완료

독일 더마테스트 임상에서 

최고등급 획득~

피부의 해가될수있는 안좋은 성분 20가지 무첨가

 

 

 

페네그린 셀렉트마스크는 4가지라인있어요 

내피부에 맞게 골라서 사용하는거죠

쏘프레쉬 (모든피부추천)

#끈적임ZERO#산뜻보습

리뉴 스킨(손상피부추천)

#시카보습#장벽튼튼

콰이트 리치(악건성추천)

#5중보습마스크추천

킵캄 (수부지 추천)

#진정보습#ㅋㅋ마스크

 

이렇게 나오더라고 내피부에 맞게 골라쓰시면 되요 

저는 악건성용 콰이트 리치 사용했어요

 

 

에센스가 넉넉하고도 넘쳐서 남은거

목이나 팔 바디에 충분히 바르더라고요 

 

 

손등에 펴바르는데 정말 고.농.축

수분이랄까 보습이랄까 

확 전달되요 

고.보.습

 

저처럼 건성이거나 얼굴 잘 트시고 

갈라지시는분들은 체험해보시길

권해드려요 ^^

 

 

제일 궁금해 하실 마스크가격은 

5매=1만5천원

10매=3만원

마스크세트 가격입니다

사이트에 가입하시면 무료체험상품 받으실수있으세요

궁금하시면 신청해서 체험해보세요 ^^

 

http://www.penegreen.com/

관련글 더보기